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 분식 / 서울 마포구 맛집

2020. 1. 17. 10:15맛집탐험

피똥싸는 매운 떡볶이 ~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동대문엽기떡볶이 매운 떡볶이로 유명세를 탄 합정 동대문엽기떡볶이에 왔어요. 아마 유명해진지 오래돼서 안드셔보신 분들은 없을텐데요. 매운걸 좋아하시는데 아직...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망원동 맛집 ♡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먹었다~ 홍대피카소점에서도 먹어봤고 홍대점? 에서도 먹어봤고 합정점에서도 먹어봤는데 그냥 합정점이 제일 맛있음 ㅋㅋ 거기다가 배달도 됨...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엽떡 맛있따 >_<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엽떡 맛있따 >_< 매운거 참 좋아하는저 ㅎㅎ 제가좋아하는 음식중 하나가 엽떡인데요 합정점에서 먹고왔어요! 오랫만에 먹으니까 더...

망원동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점심에도 떡볶이를 먹었는데 저녁에 또 먹기 ㅎㅎㅎㅎ 엽떡먹을때 빠질수없는... 조을듯해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합정점 위치 합정점에서 먹었는데 위치는 망원역...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세트B는 만두도 주고 계란찜도 줌ㅠ3ㅠ 동대문엽기떡볶이 메뉴 및 가격 합정점... 안맵냐거~~~TOT 무튼 마싯다 낼 남은거 먹어야지'-'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위치

불닭발 땡초 동대문 엽기 떡볶이 합정점 나이트 급습 사건!!!

꽃OO님 감사합니당ㅋㅋㅋ 불닭발 땡초 동대문 엽기 떡볶이 합정점은 망원역... ㅋㅋ 카스도 한 병만 살짜쿵~~ㅎㅎ 드디어 엽기떡볶이 등장 ㄷㄷㄷ 내용물이 요로코롬...

[망원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합정점. 맵지만 맛있는 일명 엽떡

썰렁했고, 떡볶이 떡 정리하시고 박스가 널려있고 가게 들어가 앞쪽은 그래서... 동대문 엽기 떡볶이 합정점 t. 02.394.8592 제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망원동 엽떡 - 동대문 엽기 떡볶이 합정점

좋아하구요 합정점은 2층에 위치.. 제 친구가 승질이 급해서 항상 앞에 서있네요^^ (부들부들..) 착한맛 엽기떡볶이는 호불호가 많이 나뉘더라구요^^ 근데 저는 매운걸...

동대문엽기떡볶이 배달시켜먹기 +_+

+_+ 안녕하세요 설블리입니다^ㅇ^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엽떡(동대문엽기떡볶이)을... 시켜먹은 합정점 엽떡 후기에요 ㅋㅋㅋㅋㅋ 집에 있는거 모조리 출동~~~~~ 일단...

[동대문엽기떡볶이]합정동엽기떡볶이/엽기떡볶이배달/숑숑쓰

합정점으로 배달을 시켰습니다. 열두시까지 와달라는 부탁을 하구 엽기떡볶이... 맛있게들 드시고 불타는 목요일 보냅시다요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02.394.8592

https://kihooni.tistory.com/entry/경기-시흥시-맛집-담원

 

경기 시흥시 맛집 '담원'

담원 한정식 물왕리한정식 먹으러 물왕동맛집 으로 유명한 물왕리저수지한정식 집 방문 후기 퓨전한정식집인데 엄청 맛있진 않음 가격대비 맛좋고 분위기 좋아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빨리나옵니다. 음식맛은 soso...

k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