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곱창타운 / 곱창,막창,양 / 서울 마포구 맛집 / 치즈와 곱창이 어우러져 맛있는 홍대 마포곱창

2020. 1. 20. 09:04맛집탐험

홍대 곱창은 마포곱창타운에서 검증된 맛으로 즐기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7길 20 연락처(전화번호) : 02-336-4496 홍대 입구역... 마무리는 꼭 볶음밥으로!! 홍대에서 막창 곱창 드실 분들 마포곱창타운으로 오세요!

마포곱창타운 - 홍대 곱창,막창 맛집

비교적 집에서 가깝고 20년이나 되었다는 전통있는 마포, 홍대 곱창 맛집 마포곱창타운을 다녀왔어요! 홍대입구역 2분 출구에서 5-6분정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았어요 문...

홍대곱창맛집, 마포곱창타운 20년 전통 인정해요

파랑 마늘이랑 간장 참기름이 들어갔어요 양파 절임과 깍두기 연남 곱창 타운에도 깍두기가 빠지지 않던데 마포 곱창 타운이랑 연남 곱창 타운 겹치는 부분이 많네요...

홍대 곱창 막창 소곱창 맛집 ) 마포곱창타운 20년 전통 일만 하넹

홍대 곱창 막창 소곱창 맛집 ) 마포곱창타운 20년 전통 일만 하넹 안녕하소! 웅이입니다!! 오늘은 뭔가 곱창이 땡기는 날이네요 ㅋㅋ 그래서 준비한 바로 이곳!!!ㅋㅋㅋㅋ...

홍대 막창 전문점 - 마포 곱창 타운 - 곱창도 맛있는데 볶음밥도...

그런데 마포 곱창 타운의 곱창은 조금 달랐습니다. 신선한 곱창을 쓴 건지.. 아니면 세척과 손질을 잘 하신 것인지 기름짐보다는 쫄깃과 고소한 맛이 좋았고 부추와의...

홍대 곱창 마포곱창타운. 처음 보는 대창 비주얼 매력적이야!

혼곱창은 오랜만이네요ㅋㅋ 마포곱창타운 홍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연남동쪽으로... 영업시간/ 평일11:00-02:00 주말14:00-02:00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27길 20 (동교동 197-5)...

홍대 마포곱창타운, 태양커피, 바다회사랑

마포곱창타운 지난번에도 낮곱이 가능해서 왔었는데 이번에도 11시부터 달릴수 있어서 고고 소곱창모듬으로 주문 곱창 대창 염통 나오고 다 구워주셔서 맛있게 쏙쏙...

연남동 마포곱창타운/ 야채곱창 채고! >.<

연남동 마포곱창타운 돼지양념곱창 먹고 왔어요 :) 저는 아무래도 곱창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사람중 하나 인가봐요 핸드폰 사진첩을 뒤적뒤적 하는데 죄다 곱창 사진...

연남동곱창 마포곱창타운 연남동주민인증맛집!!

왜 이제야 알았을까유ㅠ 내가 서울에서 먹은 곱창 중 TOP3안에 듬! 곱마니로 시켜서 곱이 많아~~ 진짜 진짜 존맛탱 마포곱창타운 한 달에 한번씩 가줘야함!! 단골될꾸야><

홍대 곱창볶음 마포곱창타운 야채곱창 맛있어요!

홍대 곱창볶음 마포곱창타운 야채곱창 맛있어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곱창을 먹기로 했어요! 친구가 홍대에 맛있는 곱창볶음 집이 있다고 해서 금요일 퇴근 후...

https://siroblog.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맛집-독도참치

 

경기 수원시 맛집 '독도참치'

독도참치 생선회 방문 후기 가성비대비 훌륭. 해동상태가 날마다 변차가 있는편. 스끼다시도 종류다양. 친절한 사장님 이쁜여직원 최고~~ 참치도 좋앗고 스끼나 서비스도 좋앗습니다 물론 참치라 가격대가 좀 잇지..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