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곱창 성대점 / 곱창,막창,양 / 서울 종로구 맛집

2020. 1. 21. 22:28맛집탐험

대학로 홍곱창 성대점, 데리야끼 막창 맛집

대학로 곱창 맛집 홍곱창 성대점 대학로 맛집 뿌시기!!!! 성대 정문 앞에 있는 홍곱창에 갔다왔어요 근 20년간을 곱창에 ㄱ도 모르다가 올해에만 곱창을 두번이나 먹네요!...

[혜화/대학로/성대 맛집]홍곱창 성대점

제가 간 홍곱창은 성대점이고, 혜화역 4번출구에서 도보8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가게 앞에 도착~! 저랑 제 친구들은 야채곱창 1인분, 데리야끼 막창 1인분을 주문했어요...

핵강추 곱창&막창 맛집 홍곱창 솔직후기 (서울대점 vs 성대점)

안이 훤히~~ 보이는 외관 바로 홍곱창입니다~~~!! 홍곱창은 대학가에 지점들이 많이... 눈꽃치즈불곱창 1인분, 데리막창 2인분 성대점~ 위 사진은 홍곱창 성대점에서 찍은...

혜화 맛집 :: 데리야끼 막창이 최고 맛있는 홍곱창 성대점

대학로 곱창 맛집 홍곱창 평일 6시쯤 갔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피했지만 7시부터는... 혜화 대학로 맛집 곱창집 야채곱창 데리야끼막창 존맛 홍곱창 성대점

데리야끼 막창이 리얼꿀맛인 혜화 홍곱창 성대점 후기

꼭 지도 키고 가셔용 포스팅하니까 너무 배고파져서 이만 마칠게요 :D 잇님들 맛점하세욤! #혜화맛집 #성대맛집 #곱창맛집 #홍곱창 #볶음밥 #필수 #데리야끼막창 #야채곱창

[성균관대 정문 맛집] 홍곱창 성대점, 곱창덕후가 추천하는...

성대 홍곱창 메뉴판 곱창집이 뭐 대부분 그렇지만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니다 (내 지갑.........) 그렇지만 이왕 먹는거 곱창보다는 돈 조금 더 내고 막창 추천한다!! 나는...

성대, 혜화, 대학로 맛집) 홍곱창 성대점

#데이트 #맛집 #맛집추천 #데이트코스 #막창 #데리야끼막창 #홍곱창 #성대 #성균관대 #성대맛집 #혜화 #대학로 #혜화맛집 #대학로맛집 #홍곱창성대점

내 soul ... 그대로 담아 대학로 홍곱창 (성대점)

난 정말 돼지곱창중에 아직 대학로 홍곱창만큼 냄새 안 나고 맛있게 하는 데 못 봤다... 대신 단점은 좀 맵습니다 나는 매운 거 잘 먹고 좋아해서 진짜 별 생각 없이 친구...

대학로 혜화역 - 홍곱창 성대점, 야채곱창, 데리야끼막창

홍곱창 메뉴판 체인점이 대학가 주변으로 많은 것 같음!! 4명이서 야채곱창 2인분 + 데리야끼막창 2인분 주문 야채곱창 매콤!!함!!! 우리는 그래서 계란찜 추가...

혜화/대학로맛집 *데리야끼 막창이 맛있는 [홍곱창] 성대점*

홍곱창 안녕하세요~ 대학로 곱창&막창으로 유명한 성대 앞 핫플 맛집! 홍곱창에 다녀왔습니다~!!! 혜화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성대 쪽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깔끔한...

https://mozoori.tistory.com/entry/용현동-애슐리-빛나는바다-용현점-생선회

 

용현동 애슐리 / 빛나는바다 용현점 생선회

빛나는바다 용현점 생선회 빛나는 바다 물회냉면에 맛있는 생선회들이 꾸물꾸물 수영을 하네요 물회 냉면 생선회가 한아름 뽀얀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선회를 별로 안좋아하는 와이프가 선택한 메뉴 대..

mo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