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더스팟 삼청점 / 베이커리 / 서울 종로구 맛집 / 기품있는 라자냐

2020. 1. 14. 10:36맛집탐험

힛더스팟 삼청점 브리오슈

서울 삼청동 빵집 힛더스팟 삼청점, 늦은 밤 따뜻한 커피 한 잔과 브리오슈 한... 힛더스팟에서 커피랑 브리오슈를 주문했더니, 3층에 올라가면 테이블이 있단다. 이곳은...

북촌 베이커리카페 [힛더스팟 삼청점]

편안한 베이커리 카페 힛더스팟 삼청점이었습니다. 직접 사 먹은 후기입니다. #힛더스팟 #힛더스팟삼청점 #버터캬라멜라떼 #마카롱 #북촌카페 #북촌베이커리 #삼청동카페

힛더스팟 삼청점

삼청동에 있는 힛더스팟빵집입니다. 지나가다가 건물이 이뻐서 들어갈까 하다가 들어간 빵집!!!! 이 빵집에서는 브리오슈가 제일 맛있는 빵인가봅니다. 근데 들어가보니...

삼청동 빵집 힛더스팟 삼청점

브리오슈 전문점 힛더스팟을 다녀왔습니다~^^ 브리오슈 종류만 4가지 이상 됐던거... 경복궁카페 #삼청동카페 #삼청동맛집 #삼청동빵집 #빵집 #서울빵집 #브리오슈 #힛더스팟

삼청동 카페 카페보라&힛더스팟 빵집

그릇이 더 예뻤을텐데! 흰종이컵에 보라색 아이스크림 비쥬얼도 괜찮아요... ㅋㅋ 알고보니 핫더스팟 체인점이고 브리오슈 전문 빵집이에요^^ 힛더스팟 삼청점 서울시...

힛더스팟 삼청점, 리틀포레스트 크림브륄레, 북촌한옥마을...

힛더스팟! 중국집이랑 같이있는게 뭔가 묘했다. 베이커리 인 만큼 다양 빵과 디저트가 있다. 크레이프 케익 별로 안좋아하는데 먹고싶었다... 케익도 생각보다 잘팔린다....

[종로맛집]힛더스팟 삼청점

삼청동의 핫스팟~ 힛더스팟 삼청점을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진짜 크기가 엄청나네요! 길 건너서 건물 전신샷을 찍었습니다 ㅎㅎ 1층은 베이커리가 있고 2,3층은...

힛더스팟 삼청점

이번에 찾은 곳은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근처에 있는 힛더스팟 삼청점이었어요..... 할인폭이 더 커서 그걸로 할인받아서 결제를 했어요.. KT 멤버십 할인폭은 결제를...

삼청동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힛더스팟' 삼청점

삼청동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힛더스팟' 삼청점 올해 봄에는 친구들 결혼식이 많아욤 이 날 만난 친구 두 명도 다 봄에 간다묘ㅎㅎ 이제 고등학교 때 친구들도 몇...

20160927 _ [서울/종로구] 힛더스팟 삼청점

[힛더스팟 삼청점] 결혼기념일을 맞아 남편몬이 찾아온 식당 ♡ 외관이 분위기 있게... 그냥 따로 나왔으면 더 맛있었겠다...싶은 조합이었다 -_-;;;ㅋㅋㅋ 둘 다 맛있는데.....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양재역-중국집-미각양꼬치

 

'양재역 중국집', 미각양꼬치

'양재역 중국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강남구 맛집 미각양꼬치 블로그 리뷰 56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양재에서 맛있는 양꼬치 집 양재역 부근에 위치한 미각양꼬치는 가족단위모임, 단체모임, 직장인 회..

foodhun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