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한마리 / 한식 / 서울 광진구 맛집

2020. 1. 24. 06:21맛집탐험

심학산 맛집 생태한마리 통째로~

심학산 맛집 생태한마리에는 동태한마리탕이 진리입니다~ 알고니탕도 있지만 동태탕이 더 맛있다는 ㅎㅎ 청정해역에서 갓잡은 생태를 급냉동해서 만든요리라고...

해장엔 생태 한 마리 어떤가요

만석 생태 한 마리라고 하던데 여기가 본점입니다. 본점 이라고 써 있더군요... 그리고 깔끔하게 잘 정돈된 것이 보기 딱 좋더군요 여기는 동태가 아니라 생태입니다....

광주 금호동식당 생태한마리 정말 특이하네요 ^^

광주 금호동에 위치해 있는 생태한마리라는 식당을 갔었거든요..... 그동안 많은... 생태탕 : 6,000원 황태탕 : 7,000원 삼계탕 : 13,000원 낙삼탕 : 싯가 이곳은 뭐든 새로운것...

파주동태탕맛집 심학산근처 완도바다생태한마리 꼭들 가보셔요~

동태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갔는데 8천원!!!!! 진심입니까? 우노타조농장 근처에... 적혀있는것~~ 생태한마리탕과 동태탕 이름이 틀린이유~ 청정지역에서 잡은 생태를 급냉!...

김포아라뱃길맛집 강나루 생태한마리 돼지김치찌개

계양역쪽에서 김포고촌방향 아라뱃길로 가는길에 강나루 생태한마리 옛날... 동태한마리탕 생태탕 매콤코다리조림 저는 전에 동태한마리탕과 돼지김치찌개를...

완도바다생태한마리(황태물냉면,동태두마리전,동태한마리탕)

완도바다생태한마리~ 2번째 왔어요~ ㅎㅎ 황태냉면을 시작하셨네요~^^ 셋이 저녁 먹으러 가서 동태한마리탕, 황태물냉면, 동태두마리전으로~ 기본 실치, 목이버섯...

동패동맛집 완도바다생태한마리 국물맛이 시원하고 고니맛이...

도로방향으로 생태한마리라고 간판이 부착되어 있고요 뚝배기 동태한마리탕이라고... 완도바다생태한마리 동패동맛집은 생태 맛집은 기정사실이네요 국물도 시원한...

[청량리 맛집] 남도식당 - 단돈 2만원에 생태한마리찌개...

각 생태한마리 (20,000원)거대한 양푼에 가득 담겨나온 생태찌개입이 쩍 벌어지는 양이다 생태, 새우, 게, 홍합, 각종 조개들 소주 (4,000원)한소끔 끓을 때까지 우리끼리...

광주 신가동 생태한마리 수완지구 맛집 해장제대로!

구운김이라서 생태탕이랑 더 찰떡! 주문하고 반찬주시고 바~~로 생태한마리 나옵니다 ㅎㅎ 회전율이 좋은이유는 바로 이거!! 주문하고 5분안에 모든게 다 나온다는거죠...

심학산 맛집 생태한마리

드뎌 생태한마리가 먼저 나왔습니다. 비주얼을 보는순간 허걱! 놀랬어요 한마리가 통째로... ㅎㅎㅎ 요즘 스마트폰 많이 좋아졌네요 아웃포커싱이 되서 생태 육질을...

https://bupororo.tistory.com/entry/구로-지밸리몰-맛집-추천-마루가메제면-구로-지밸리점-서울-구로구-우동소바-맛집

 

구로 지밸리몰 맛집 추천 / 마루가메제면 구로 지밸리점 / 서울 구로구 우동,소바 맛집

마루가메제면 구로 지밸리점 우동,소바 [구디단/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구로 지밸리몰 마루가메 제면... 150829 구로 Gvalley Mall 정통 일본 우동 마루가메 제면 작년 하와이 오아후 시내에서 맛있게 먹은 우동..

buporo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