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삐용곱창 / 곱창,막창,양 / 서울 중구 맛집

2020. 1. 13. 21:59맛집탐험

신당역 황학동 곱창맛집 빠삐용곱창 또갈끄야~

이렇게 무사히 시장을 통과한 후 찾아간 곳은 만족하며 먹고와서 또 가야지 생각되는 황학동 곱창 맛집 빠삐용곱창~ 비교적 작아 규모가 작아보이는 외관이였는데...

180706 다시 돌아온 일상 / 신당역 빠삐용 곱창

노력해야겠어요 ㅎㅎ 신당역 빠삐용 곱창 맛집 전화번호 : 02-2236-8019 영업시간... 집에 와서 바로 뻗었어요 ㅋㅋㅋㅋㅋ 신당역 곱창 맛집 빠삐용 주소입니다 앞으로는...

[곱창 맛집] 빠삐용곱창(신당역점)

그래도 곱창볶음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빠삐용... 야채곱창 빠삐용 곱창의 곱창은 평소에 먹던 곱창에서 조금 단맛이 나는 곱창으로...

빠삐용곱창-(황학동)맛과 가성비 좋은 곱창집

있는 곱창집으로 가격이 저렴해 여러가지 맛의 메뉴를 먹을 수 있는 집입니다. 중앙시장은 리모델링해서 깔끔해 졌는데 빠삐용곱창 들어가는 길은 예전 모습...

신당역 맛집 빠삐용 곱창 추천받아 간, 후회안하는 곳!

예전에 같이 일하던 직원이 강력추천을 했던 신당역 곱창 맛집 빠삐용 곱창! 한번 가자가자 하면서도 계속 못가다가 얼마전에 지인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당...

신당역, 야채곱창볶음이 핵맛인 ~ :빠삐용 곱창

이름하야 ~ 빠삐용 !!!!!!곱창 ~~~~~~~~~~ 이름참 신기하네요 ~ 빠삐용~!! 이렇게 문 앞... 빠삐용곱창 소금구이 10,000원 소금구이가 나왔어요 ~ 막창과 각종내장이 같이...

신당 곱창 맛집 양도 맛도 엄청~나다 빠삐용곱창

있는ㅎㅎ 빠삐용 곱창 양쪽에 가게가 있어서 잘봐야 해요 앞에 빠삐용이라 적혀있고 이층에도 빠.삐.용.곱.창 스티커가 붙어있는 신당 곱창 맛집 요렇게 앞에서 철판이...

황학동 신당역 빠삐용 곱창 먹고, 볶음밥도 먹어요~

반했어요 빠삐용곱창은 돼지 누릿내가 전혀 없거든요 신당역 중앙시장에는 이런 저런 맛집들이 많이 있지만 저는 곱창은 빠삐용 장어는 섬진강, 칼국수는 할머니네와...

신당역 곱창맛집 _ 빠삐용곱창

어느 하나 고를 수없는 신당역 곱창맛집 빠삐용곱창!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시장통에 있는 가게 분위기도 좋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곱창매니아라면 신당역 곱창맛집...

신당동맛집은 빠삐용곱창에서!

신당동맛집 빠삐용곱창에 야채곱창! 이게 2인분이에요..양이 진짜 많아보이지 않나요? 사진에서는 양을 전체적으로 확인할 수없다는게 아쉽네요..ㅎㅎ 근데 정말 양이...

https://kuhooi.tistory.com/entry/그릉그릉-파스타가게-인테리어도-맛도-최고최고-★★★★★

 

'그릉그릉 파스타가게' 인테리어도 맛도 최고최고 ★★★★★

인테리어도 맛도 최고최고 ★★★★★ 원래 가려던 곳은 중국음식점인 심야식당 포포였는데 갔더니 내부 공사중이라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다음날 가려고 했던 그릉그릉 파스타로 왔다. 박물관에서 포포까지..

ku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