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총각 서촌점 / 피자 / 서울 종로구 맛집 / 분위기좋은 브런치 카페

2020. 1. 13. 16:13맛집탐험

서촌 브런치카페-이태리총각 서촌점

서촌 브런치카페 이태리총각 맛&분위기 완벽! 함박눈이 펑펑 내렸던 지난 주... 저는 서촌점을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방문이었음! 이태리총각 서촌점의 평일...

서촌 맛집; 이태리 총각 서촌점

월요일 오픈 시간에 맞춰가서 아주 여유롭게 먹었음. #서촌이태리총각 #이태리총각서촌점 #서촌맛집 #이태리총각 #서촌데이트 #서촌파스타 #서촌피자 #서촌파스타맛집

서촌 경복궁 맛집 이태리총각 서촌점

이영자 맛집 이태리총각 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우리는 서촌점으로 방문했다. 이태리총각 서촌점은 1월 1일, 24일, 25일은 휴무라고 하니 방문 시 참고하시길! 매장...

경복궁역 데이트 파스타맛집 이태리총각 서촌점 유명한 이유가...

ㅋㅋ #경복궁역데이트 #경복궁역파스타 #이태리총각 영업시간 #경복궁역파스타 #이태리총각서촌점 은 오후 1시반~밤 열시까지 영업해요. 또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종로맛집) 경복궁맛집 '이태리총각 서촌점'

길다던데서촌점은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입장- 테이블이 많아서조금 소란스러운 느낌이였지만은은한조명이라 분위기는 좋았다 이태리총각이란 이름답게이태리...

서촌 맛집 : 이태리 총각 서촌점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촌에 위치한 "이태리총각"입니다 ! 경복궁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쭈욱 걸어오다 좌회전하면 나온답니다~ ㅎ_ㅎ 저는 월요일에 갔는데요...

서촌맛집 하면 여기부터 생각이나! 이태리총각 서촌점

이태리총각 서촌점 오늘 너무너무너무 더워요!! 아직 봄옷 제대로 입지도 못했는데... 다녀온 이태리총각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서촌 자주 가시는 분들은 당연히...

이태리총각(익선동점/서촌점)

익선동점은 익선동 골목 안에 있고, 서촌점은 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걸리는 것 같다. 여기는 익선점 이태리총각. 이 때에도 총각핏짜와 파스타를...

이태리총각 서촌점에서 친구랑 맛있는 점심식사를!!

저희가 방문한 곳은 이태리 총각 서촌점이었어요! 친구의 점심시간에 잠시... ㅎㅎㅎㅎ 이태리 총각 운영시간 MON to FRI 11 : 30 - 22 : 00 Break Time 15 : 00 - 17 : 00 SAT to SUN 12...

[경복궁맛집]이태리총각 서촌점♡화덕피자

ㅎㅅㅎ 이태리총각은(성북동) 서촌점. 익선동점 이렇게 두군데 있는것 같아요 !! 익선동점도 워낙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아시네용? 맛있는 한끼 였습니댜 ㅎㅎ...

https://kihooi.tistory.com/entry/해사랑전복마을-느므맛있어-하나도안비린-싱싱한전복

 

'해사랑전복마을' 느므맛있어 하나도안비린 싱싱한전복

느므맛있어 하나도안비린 싱싱한전복 남해가면 멸치쌈밥을 많이들 먹는데 짝꿍이나 나나 생선은 그닥 즐기는편이아니라 전복을 선택함 음식이 넘 깔끔하고 밑반찬에 소스들도 각자 맛이 다 다르고 독특했다 정말..

ki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