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가쯔 / 돈가스 / 서울 중구 맛집

2020. 1. 13. 18:11맛집탐험

[약수역] 하이가쯔: 하늘위에 가장 높은 돈까스

돈까스집, "하이가쯔" 오~~ since 2003 이라니ᆢ 맛집 포스가 뿜뿜~ 점심시간이긴... 돈까스, 하이가쯔였습니다. 이거 먹고 넘 배불러서 지하철 2정거장을 걸어서 걸어서...

약수역 돈까스 "하이가쯔"

혁이 펌 하고 나니 저녁시간이라 근처 음식점을 찾아보니 #하이가쯔 를 발견하고... ㅎㅎ 메뉴는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고 가격도 적당했던 것 같아요 저흰 하이가쯔정...

약수역 돈까스 일식 맛집 “하이가쯔”

오늘은 약수역 맛집 #하이가쯔 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백종원 골목식당에... #약수역맛집 #하이가쯔 #약수역돈까스 #약수역모밀 #약수밥집 #약수역존맛탱...

[약수] 하이가쯔 : 미세먼지 심한날 배달 돈까스

하이가쯔 배달의 민족 NO.1이라는데... 난 요기요에서 주문함 ㅋㅋㅋ 코돈부르(치즈돈까스) + 카레돈까스 + 소모밀 + 치킨까스(추가) 로 시키니 요래요래 왔네요 소반에...

중구 다산동 (약수역 / 청구역) 돈까스 맛집 하이가쯔 (등심까스)

사이에 하이가쯔라는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 추천하길래 뭐 돈까스 정도야 간식으로 먹어도 괜찮으니까 맛있다는 돈까스 맛보러 "하이가쯔"로 출동!! 청구 / 약수...

[맛집-★★★] 약수역 돈까스 맛집 하이가쯔 리얼후기

오늘 소개할 곳은 온라인상에서 약수역 돈까스 맛집이라고 알려진 하이가쯔다.... 2019 망고플레이트 인기 맛집인 하이가쯔. 영업시간은 토요일 휴무 11:00 AM ~ 09:00 PM...

약수역 맛집: 하이가쯔_ 수제 돈가스.모밀.카레 전문점

전문점 하이가쯔 입니다 : ) 메뉴가 정말 알차죠? 제가 약수역 근처에서 직장생활을 할 때 일주일에 2번 이상은 하이가쯔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 ) 어떤 메뉴를...

청구역맛집 약수역맛집 하이가쯔

크크 하이가쯔는 이렇다고 합니다 크크 이래서 그렇게 맛있었나봐요! 증말 넘넘 맛있었거든요! 하이가츠메뉴는 요렇게! 고를 시간도 없었어요 크크 막 이것저것...

신당동 맛집 하이가쯔 돈까스가 맛있는 최애맛집 추천해요

1년전쯤인가도 소개했었던 적이 있는 신당동에 있는 하이가쯔. 포장과 배달, 식사를 다 할수있는곳으로 제가 돈까스 먹으러 가고싶다하면 생각나는 곳이에요. 예전에...

먹부림 @하이가쯔,하남돼지집[까치산맛집],땡초곱창,아차산...

171110 내 사랑 하이가쯔 생긴 것만 보고는 이름을 잘 모르겠다. 코돈부르는 확실히 알고 ㅋ 서울경기사는 사람들 서울에서 첫 모임! 까치산역 첫 방문. 어디가나 웨이팅....

https://mozoori.tistory.com/entry/수내역맛집-블루핀튜나-생선회

 

수내역맛집 / 블루핀튜나 생선회

블루핀튜나 생선회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1시30분부터 밤 12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은 3시부터 5시30분 분당 참치 수내역 맛집으로 워낙 소문난 곳이라 오후6시면 자리가 꽉 차기 때문에 꼭 예약하고 가셔야 해요..

mo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