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 / 중식당 / 서울 종로구 맛집 / 짜장면이 맛있는 중국집

2020. 1. 13. 11:17맛집탐험

파주신축빌라 야동동 청우하이츠 기준층, 테라스리뷰

야동동 청우하이츠 20여개동의 대단지 총 20개동 160세대 (1차와 2차가 분양중에... 야동동 청우하이츠 현장은 같은 단지에 있는 에덴빌리지와 함께 큰 대단지를 형성하고...

청우 쫀득 초코칩 대란에 나도 숟가락 잇챠~

청우 쫀득 초코칩 대란에 나도 숟가락 얹어봄 안녕하세요. 호담입니다~ 밥보다 간식... 이마트에만 판매한다는 청우 쫀득 초코칩이 요즘 그렇게 핫하다고 하대요? 이마트...

청도 단체펜션 공기와경치좋은 청우힐링펜션

단체펜션 청우힐링펜션 ! 경산 단체펜션 이라고해도 될꺼같은데요 경산에서... 가는길에 단풍이 너무 이뻐서 구경 제대로 하면서 왔어요 ㅎㅎ 높은곳에 있는 청우힐링...

복날 추천 맛있고 간편한 청우식품 이음식삼계탕

ㅋㅋㅋㅋㅋ 청우식품 이음식 삼계탕의 작은 센수, 이지컷이 가능하다는 점. 양이... 저는 사실 청우식품 삼계탕 말고 다른 레토르트 먹어본 적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청우식품 이음식삼계탕 복날에 간편히 즐기기 굳!

안녕하세여 헨2입니다 이제 곧 말복이 찾아오네요 미리 챙기는 복날 청우식품... 다음번에도 청우식품 이용해봐야겠어용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원주 훠궈 & 마라 요리 청우네 태양부양꼬치

청우네 훠궈 & 마라 요리 훠궈를 먹으러 가자고 한다. 나 마라탕에 입문한지도... 먹는것보다 고량주와 먹고 싶은 느낌의 훠궈다. #청우네 봄마중길 5-2 언제나 선앵월드

신사동 참치 맛집 - 청우참치

전문점 청우참치 상호명은 e - 청우참치 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예약을 받지 않아서 약 1시간 정도 대기를 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여기는 가격이 단 하나 5만...

청우 쫀득쫀득 초코파이 찰떡 솔직후기~

마트에서 먹이를 찾는 하이에나 처럼 군것질 거리를 찾다가 생크림파이나 간만에 먹어야겠다 싶어 초코파이 코너에서 발견한 청우 초코파이 찰떡~ 청우 팬케익 예전에...

가로수길 가성비와 퀄리티최고의 무한리필 참치맛집 e-청우참치

제가 가장 좋아라하는 참치맛집 e-청우참치입니다. 줄 서도 괜찮아 서울 신사역 가로수길 가성비와 퀄리티최고의 무한리필 참치맛집 e-청우참치 청우에서 취급하는...

경남 창원 맛집 <청우참치> 용호동에서 유명한 곳!

( •̀.̫•́)✧ 오늘 소개 해 드릴 곳은 지난 주말 다녀온 경남 창원 참치 맛집 <청우참치>입니다. 청우참치는 용호동에서 꽤나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켰더라구요. 저도...

https://mozoori.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꽃새우-영번지-꽃새우-영번지-해물생선요리

 

서울 강남구 꽃새우 영번지 / 꽃새우 영번지 해물,생선요리

꽃새우 영번지 해물,생선요리 꽃새우 먹으러 지인따라 한번 가 본 곳인데 맛있길래 해산물 좋아하는 울 얘들 델고 가봤다 내 손가락 구부린 정도의 크기 그렇지만 탱탱한 식감과 달콤한 맛 독특한 향이 엄지척 꽃..

mozoori.tistory.com